여름철 가발 고민 문제해결

남자-여름-머리

안녕하세요! 밀란입니다😊

날씨가 더워지면서 가발을 쓰시는 많은 분들이 답답함을 호소하는데요.

여름은 덥고, 습하고, 장마에… 가발 착용자들의 큰 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.

‘덥고 습한 날씨에 가발을 쓰면 불편하고, 땀 때문에 부자연스러워 보일까’ 걱정되는 가발 착용자 분들을 위해 밀란의 대표 제품 ‘에어스킨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

여름에는 가발 착용이 꺼려질 수 있는데요.

특히 다음과 같은 불편함들을 많이 호소하십니다.

덥고 습한 날씨: 여름철에는 땀이 많이 나고 습도가 높아 가발 착용이 불편하고 가발 속 머리에 열이 많이 납니다.

부자연스러운 착용감: 땀으로 인해 가발이 미끄러져서 자연스럽지 않게 보입니다.

피부 자극: 땀과 가발이 만나면 피부가 가렵거나 발진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– 테이프가 녹을 수 있는데, 이 때 테이프 제거와 세척 시에도 불편합니다.

이런 문제들로 인해 많은 가발 착용자 분들이 여름철 가발 착용을 꺼리게 되는데요.

밀란의 에어스킨통풍력이 뛰어나 전혀 답답하지 않고 하루종일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😊

여름철-가발-과학

밀란 에어스킨은 두꺼운 망사가발과는 다르게 얇고, 가볍고, 통풍이 잘 되는 것이 특장점인데요.

밀란만의 인체공학적 신기술인 나노 테크놀로지 공법으로 완성한 2,000개 이상의 에어홀이 에어스킨이 통풍감을 극대화하여 여름에도 땀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또한 처음 착용해도 내 머리같이 편안하고 자연스럽기

때문에 많은 고객님들이 밀란을 찾아주시고, 재방문 해주십니다.

(항상 감사드립니다 고객님🫶)

다른 가발과 달리, 밀란 에어스킨은 실리콘 단일소재를 사용하는데요.

테이프를 붙이지 않더라도 유분기나 땀이 올라왔을 때

오히려 실리콘 소재가 투명해지며 두피에 더 잘 달라붙게 됩니다.

테이프는 땀이 나면 하얗게 변하고 찐득해지기 때문에 가발을 착용한 것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!

밀란 제품을 이용하면 테이프를 붙이지 않아도 유분이 실리콘 단일 소재에 스며들면 밀착력이 뛰어나지고, 테이프를 붙여도 안쪽에 붙이게 됨으로 티 나지 않는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.

가발-여름

100% 인모로 완성된 자연스러움

STC 공법으로 처리된 100% 인모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이마라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.

기존 가발에서는 불가능했던 스포츠 머리나

올빽 스타일링까지 가능하니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마음껏 즐겨보세요!

stc-공법

STC 공법이란,

최고급 100% 인모를 STC(Special Treatment Coating) 처리하여 사용기간 내 찰랑 찰랑 한 머리결 유지

무매듭 가르마
특수공법

가발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가르마 부분의 식모 매듭이 보일까 노심초사하시는데요.

밀란에서는 무매듭 가르마 특수공법을 개발하여 5:5 단정한 가르마 스타일이 가능합니다.

또한 가르마 부분의 통풍력이 우수하여 항상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🙂

유튜브바로가기1바로가기2
위로 스크롤